“그린페어 제품으로 맛있고 건강한 한 끼 챙기세요~!”
“그린페어 제품으로 맛있고 건강한 한 끼 챙기세요~!”
  • 안훈영 기자 (h0ahn@k-health.com)
  • 승인 2024.03.27 17: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파리바게뜨, ‘2024 그린페어’ 제품출시 기념 프로모션 진행
파리바게뜨는 2024 그린페어 제품출시를 기념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파리바게뜨는 오늘(27일) 가볍고 건강한 한 끼를 제안하는 ‘2024 그린페어’ 제품출시를 기념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프로모션은 4월 30일까지 진행되며 그린페어 행사제품을 포함해 2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혜택이 제공된다.

그린페어는 채소 등 신선한 식재료를 활용해 가볍고 건강한 한 끼 식사용 제품을 제안하는 캠페인이다. ‘헬시플레저(Healthy Pleasure)’ 트렌드의 꾸준한 수요와 함께 다양한 소비자들로부터 큰 사랑을 받으며 올해로 3년째 진행해오고 있다.

올해 그린페어는 ‘내가 그린 Green Day(그린데이)’를 주제로 샐러드랩을 비롯해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식사대용 제품군을 선보인다. 특히 대표제품 ‘건강한 샐러드랩’은 아삭하고 신선한 채소 비중이 40%로 가볍고 든든한 한 끼 식사로 제격이다.

건강한 샐러드랩 주요 제품은 ▲건강한 불고기에그 샐러드랩 ▲건강한 치킨커틀릿 샐러드랩 ▲건강한 치폴레치킨 샐러드랩 ▲건강한 크랩 샐러드랩 등이다. 전 제품은 스위트칠리 또는 치폴레소스가 함께 제공된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바쁜 일상 속에서도 간편하고 건강한 한 끼 식사를 챙길 수 있는 2024 그린페어를 진행하고 있다”며 “맛과 건강을 모두 잡은 2024 그린페어 제품을 좋은 혜택으로 만나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파리바게뜨는 브랜드모델인 노윤서 배우와 함께한 ‘파바와 함께 그리는 싱그러운 나의 하루’ 광고이미지를 공개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