랑콤, 경력 단절 여성 대상으로 재취업 응원에 나서
랑콤, 경력 단절 여성 대상으로 재취업 응원에 나서
  • 이보람 기자
  • 승인 2014.01.27 09: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랑콤이 오는 3월 8일 세계 여성의 날을 기념해 출산, 육아 등으로 경력이 단절된 여성들의 재취업을 응원하는 ‘환한 얼굴, 밝은 마음, 아름다운 미래’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랑콤의 ‘환한 얼굴, 밝은 마음, 아름다운 미래’ 캠페인은 경력 단절 여성들의 어려움을 이해하고 재취업 활동에 도움이 될 뿐만 아니라 여성 자신의 심리적 지원을 강화 하자는 취지로 기획된 행사다.


론칭 15주년을 맞는 랑콤의 화이트닝 에센스 ‘블랑 엑스퍼트 멜라노라이저’를 캠페인 후원 제품으로 선정해 누구나 세계 여성의 날 캠페인에 손쉽게 참여할 수 있도록 이 제품의 판매 수익금 일부를 캠페인 후원금으로 사용할 예정이다.
 

랑콤은 오랜 기간 가정과 육아에만 전념하느라, 스스로를 돌보지 못했을 여성들을 위해 자신감을 불어넣고, 궁극적으로는 성공적인 면접을 위해 ‘환한 얼굴’이 필요하다고 판단해 화이트닝 에센스를 캠페인 후원 제품으로 선정했다고 전했다.
 

또 랑콤은 캠페인 참가 신청자 중 100명을 선정, 심리치유 전문기업 마인드프리즘㈜과 함께 개개인의 심리분석과 스트레스를 진단해 주고 그 결과를 보여주는 개인별 맞춤 책인 ‘내마음보고서’(8만원 상당)를 무료로 제공한다.

 
이번 캠페인은 전국 랑콤 매장과 캠페인 웹사이트를 통해 3월말까지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심리 진단 외에도 랑콤 제품을 무료로 제공하는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랑콤 관계자는 “랑콤은 앞으로도 여성들의 마음을 이해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며 여성들이 이번 캠페인을 발판으로 여성 스스로가 자존감을 높이고 본인이 행복할 수 있는 계기를 마련했으면 한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