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론바이오, ‘제론셀베인’으로 기업명 변경
제론바이오, ‘제론셀베인’으로 기업명 변경
  • 유인선 기자 (ps9014@k-health.com)
  • 승인 2023.05.22 10: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론바이오 사명을 제론셀베인으로 변경한다.
제론바이오 사명을 제론셀베인으로 변경한다.

제론바이오가 사명을 제론셀베인으로 변경하고 PDRN 전문 바이오기업으로 제2의 도약을 준비한다.

제론바이오는 22일 5월말 수출용 PN필러 생산을 본격화함과 동시에 사명을 제론셀베인으로 변경한다고 밝혔다.

제론셀베인의 제론(ZERO TO ONE)은 0에서 1을 만들어 낸다는 창조의 뜻을 내포하고 있다. 셀베인은 세포(CELL)와 풍향계(VEIN)를 합친 말로 피부세포의 건강한 방향성을 제시한다는 의미다.

제론셀베인은 5월 말 수출용 PN필러 생산을 본격화한다. 이 필러는 태국을 비롯해 필리핀 동남아 등으로 수출을 진행할 방침이다. 또 통증주사제인 셀베인주의 식약처 인허가 절차가 마무리돼 6월부터 시판이 본격화된다. 통증주사제는 PDRN(연어정자 추출물)을 기반으로 한 통증주사제로써 스킨부스터 용도로도 활용될 예정이다.

이밖에도 제론셀베인은 치주염치료제, 욕창치료제, 창상치료제 등 전문의약품과 PDRN을 이용한 건강기능식품(이하 건기식)도 선보일 전망이다.

제론셀베인 관계자는 “PDRN의 재생효과가 각종 의약품을 비롯한 화장품, 건기식 등 다양한 루트로 사용될 수 있어 많은 파이프라인을 가지고 있다”며 “필러와 통증주사제, 스킨부스터를 필두로 앞으로 지속적으로 제품군을 내놓을 예정”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