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르기닌, 취향에 맞게 골라 드세요”
“아르기닌, 취향에 맞게 골라 드세요”
  • 안훈영 기자 (h0ahn@k-health.com)
  • 승인 2023.03.20 10: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웰라이프, ‘아르포텐’ 3종 출시
웰라이프
웰라이프는 ‘아르포텐’ 신제품 3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대상웰라이프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웰라이프는 20일 ‘아르포텐’ 신제품 3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제품은 ▲아르포텐 리부트 ▲아르포텐 액티브 ▲아르포텐 핏 3종이다. 대상그룹의 발효공법 기술력을 바탕으로 미국 FDA GRAS에 등재된 안전한 균주로 생산한 L-아르기닌을 함유한 건강식품이다.

L-아르기닌은 단백질합성과 신진대사활성에 관여하는 중요한 성분으로 체내합성량이 충분하지 않을 경우 외부로부터 보충이 필요하다.

이번 신제품은 활력충전, 수분보충, 콜라겐보충 등 섭취목적에 따라 성분을 차별화하고 액상, 파우더, 젤리로 형태도 다양화해 취향에 따라 알맞은 제품을 선택할 수 있다.

먼저 ‘아르포텐 리부트’는 아르기닌과 부스팅 원료 3종을 배합해 지치고 피곤할 때 에너지와 활력을 충전할 수 있는 제품이다. 체내 아르기닌 흡수에 도움을 주는 L-아스파트산, L-오르니틴염산염, L-시트룰린 등을 함유했다. 청귤향 액상스틱 제품에 당류와 콜레스테롤도 0%라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다.

또 ‘아르포텐 액티브’는 물에 빠르게 녹는 파우더 타입으로 하루 한 포로 쉽고 빠르게 에너지와 수분을 동시에 충전할 수 있다. 근육건강에 도움을 주는 필수아미노산 BCAA를 2:1:1의 비율로 설계하고 체수분을 구성하는 대표 전해질인 마그네슘, 칼슘, 칼륨 등의 부원료를 함께 담았다. 활력과 수분을 함께 보충할 수 있는 만큼 야외활동을 즐기는 이들에게 적합하다.

마지막으로 ‘아르포텐 핏’은 체내 흡수가 빠른 300달톤(Da)의 초저분자 콜라겐을 함유한 지방 0%의 저칼로리, 저당 제품이다. 단 5kcal의 복숭아맛 젤리로 콜라겐 보충까지 할 수 있어 운동 전후 가벼운 관리가 필요할 때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대상웰라이프는 오는 26일까지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아르포텐 세일 페스타’를 실시한다. 최대 30% 할인혜택을 제공하며 아르포텐 신제품 3종 3박스 세트 구매 시 스타벅스 아메리카노를 증정한다.

또 구매금액별로 루테인플러스, 울트라비타민 B 컴플렉스 C, 에브리데이 홍삼진스틱 등 다양한 사은품을 마련하고 포토후기 작성 시 적립금 2천원도 제공한다.

대상웰라이프 관계자는 “일상에 지치거나 에너지가 필요할 때 활력충전은 물론 복합적으로 건강을 관리할 수 있도록 아르기닌과 유용한 성분들을 최적의 조합으로 구성했다”며 “아르포텐 3종으로 환절기에 누구나 어디서든 맛있고 간편하게 활력을 증진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웰라이프는 66년 전통의 대상그룹 식품 안전센터의 검증을 거친 고객이 믿고 신뢰할 수 있는 안전하고 엄선된 건강식품을 선보이는 브랜드다. 고객의 건강을 최우선 가치로 두고 연구개발과 생산을 지속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