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당 걱정 없이 단백질 섭취하세요”
“유당 걱정 없이 단백질 섭취하세요”
  • 안훈영 기자 (h0ahn@k-health.com)
  • 승인 2023.03.20 10: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노비스, 신제품 ‘프로틴플러스’ 출시
세노비스
세노비스는 식물성단백질 보충 건강기능식품 ‘프로틴플러스(Protein Plus)’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세노비스는 20일 100% 식물성단백질 보충 건강기능식품 ‘프로틴플러스(Protein Plus)’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프로틴플러스’는 단백질 섭취를 통한 근육건강 관리나 식물성단백질 섭취를 고려하는 고객을 위해 개발됐다. 프리미엄 대두, 쌀 단백의 식물성단백질, 비타민, 미네랄 등을 더해 근육, 뼈 건강, 항산화, 활력까지 한 번에 관리할 수 있다.

특히 ‘프로틴플러스’는 식물성단백질 함유로 유당이 함유되지 않아 유당 때문에 불편함을 겪는 소비자가 섭취하기 좋다.

사노피는 이번 신제품에도 엄격한 품질관리 시스템을 적용했다. 원료선정부터 과학적인 영양설계, 맛, 제품생산, 포장, 사후 품질검사 등 모든 과정을 깐깐하게 담아냈다.

엄선한 식물성단백질 원료는 비유전자변형 식품인증인 Non-GMO와 코셔(Kosher), 할랄(Halal) 인증을 받은 프랑스산 프리미엄 완두 단백질과 체내에서 합성되지 않아 외부에서 섭취가 필요한 필수 아미노산 9종을 함유한 쌀 단백을 주원료로 사용했다.

또 프로틴플러스는 단백질의 품질과 영양가를 평가하는 아미노산 스코어가 110 이상이고 칼로리가 낮으며 포화지방함량이 적다.

아울러 소비자 섭취 편의성도 고려했다. 분말로 된 스틱타입과 찬물에도 잘 녹는 제형으로 물 등과 함께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 이밖에도 부원료 프락토올리고당과 7가지 곡물분말을 더한 고소한 곡물맛으로 맛있게 섭취할 수 있다.

세노비스 관계자는 “바쁜 일상에서도 간단하고 편리하게 근육건강을 관리할 수 있도록 했다”고 전했다.

한편 세노비스는 ‘프로틴플러스’ 출시를 기념해 세노비스 공식몰에서 특별할인을 진행한다. 이 밖에도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온라인몰, 백화점 등 다양한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