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어로 삼총사와 함께라면 자신감도 쑥쑥!”
“히어로 삼총사와 함께라면 자신감도 쑥쑥!”
  • 안훈영 기자 (h0ahn@k-health.com)
  • 승인 2023.02.27 11: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노비스 키즈, ‘쑥쑥 자신감’ 새 학기 캠페인 전개
세노비스 키즈
세노비스 키즈는 ‘쑥쑥 자신감’ 새 학기 디지털캠페인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세노비스 키즈는 27일 ‘쑥쑥 자신감’ 새 학기 디지털캠페인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캠페인은 3주 동안 디지털로 진행되며 ▲신규 디지털광고영상 ▲콘테스트 개최 ▲코비 드로잉 키트 증정 등 다양한 소비자참여 이벤트가 열린다.

먼저 영상에서는 어린이 건강 전문브랜드로서 ‘쑥쑥 자신감’을 높인다는 캠페인 메시지를 즐겁고 새롭게 전한다. 특히 세노비스 키즈가 추구하는 재밌고 맛있는 영양을 바탕으로 성장기 어린이의 기초 건강관리에 도움을 주는 ‘히어로 삼총사’ 제품을 위트 있게 표현했다.

또 새 학기 디지털캠페인을 기념해 세노비스 키즈 모델에 도전할 수 있는 ‘쑥쑥 자신감 콘테스트’도 개최한다. 1등인 쑥쑥 자신감에 선정되면 세노비스 키즈 캠페인의 모델 선정 및 제품 제공, 상금이 주어진다.

‘쑥쑥 자신감 콘테스트’ 참여는 자신만의 쑥쑥 자신감 포즈의 사진을 인스타그램에 필수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 하면 된다.

이밖에도 세노비스 키즈는 아이들이 건강하게 자라나길 응원하는 마음을 담은 굿즈를 준비했다. 굿즈는 코비 캐릭터가 그려진 컬러링북과 24색 색연필로 구성된 드로잉 키트다.

세노비스 키즈 브랜드매니저는 “세노비스 키즈는 새로운 시작을 앞두고 설렘과 긴장이 공존할 아이들과 부모님들에게 잘 해낼 수 있다는 자신감을 선사하고 싶었다”며 “세노비스 키즈가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와 함께 새 학기에 아이들이 씩씩하고 활기찬 발걸음을 떼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세노비스 키즈 신규 디지털 광고영상은 유튜브, 인스타그램 등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쑥쑥 자신감 콘테스트’와 드로잉 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세노비스 키즈 홈페이지 및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