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독, 건강기능식품 설 선물 특별 기획전 개최
한독, 건강기능식품 설 선물 특별 기획전 개최
  • 이원국 기자 (21guk@k-health.com)
  • 승인 2023.01.09 09: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독이 자사의 건강기능식품으로 구성된 설 선물 특별 기획전을 진행한다.
한독이 자사의 건강기능식품으로 구성된 설 선물 특별 기획전을 진행한다.

한독은 9일 설 선물 특별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건강기능식품 ‘네이처셋’을 비롯해 ‘테라큐민’ ‘레디큐’ 등 한독의 대표 건강 브랜드의 제품들로 구성됐다.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으며 1만원대부터 10만원대까지 다양한 가격대로 준비했다.

한독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네이처셋’은 젤리처럼 맛있게 먹을 수 있는 ‘핑크퐁 아기상어 키즈 홍삼 스틱 젤리’, 6년 근 홍삼액으로 진세노사이드 8mg을 함유한 ‘홍삼 애니타임’, 알티지(rTG)오메가 3와 루테인을 한 번에 섭취해 혈행개선과 눈건강을 동시에 챙길 수 있는 ‘네이처셋 오메가루테인 캡슐’ 등이 있다.

또 커큐민의 체내흡수율을 42배 높이고 강황 특유의 강한 맛과 향을 없앤 ‘테라큐민’ 제품도 판매한다. 파우더 타입으로 물에 타 먹거나 밥 또는 요구르트 등 음식에 섞어 먹을 수 있는 ‘테라큐민 플러스 90’과 미니정제 타입으로 섭취 편의성을 높인 ‘테라큐민 맥스’가 있다.

설 명절 건강한 음주를 위해 맛있는 숙취해소 ‘레디큐’도 이번 기획전에 참여한다. 열대과일 맛의 ‘레디큐 드링크’, 열처리 유산균을 함유해 장건강까지 생각한 ‘레디큐 드링크 프로’, 망고맛 젤리 형태의 ‘레디큐 츄’ 등이 있다. 온도에 따라 색이 변하는 발그레 소주잔 2개가 포함된 ‘레디큐 스페셜 에디션’도 있다.

이밖에도 신년 다이어트를 계획한 사람들이 간식처럼 먹을 수 있는 ‘레디큐 츄 다이어트’도 있다. ‘레디큐 츄 다이어트’는 라임맛 젤리 타입의 건강기능식품으로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가르시니아 캄보지아를 함유하고 있다.

한독 관계자는 “이번 설 선물 특별 기획전은 1월 18일까지 한독의 건강 전문 쇼핑몰 ‘일상건강’과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한독몰’에서 진행된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