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더스피부과 윤성재 원장, 로리앙 ‘입술 필러’ 시술법 강연 호평
리더스피부과 윤성재 원장, 로리앙 ‘입술 필러’ 시술법 강연 호평
  • 한정선 기자 (fk0824@k-health.com)
  • 승인 2021.09.14 14: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로리앙 필러’ 사용, 부기·멍·출혈 최소화로 자연스러운 시술 가능
리더스피부과 윤성재 원장이 12일 개최된 대한피부항노화학회 학술대회에서 최근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입술 필러시술에 대해 강연했다.

리더스피부과 윤성재 원장이 12일 서울 양재동 aT센터에서 열린 대한피부항노화학회(KAAD) 학술대회에서 입술 필러 시술법에 대한 주제로 강연을 진행해 큰 호평을 받았다.

입술 필러시술은 최근 다양한 연령층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미용시술로 인체에 무해한 히알루론산 성분을 주입, 안전하면서도 자연스러운 인상 개선은 물론 밝은 이미지와 동안효과를 줄 수 있어 수요가 증가하고 있는 추세다.

윤성재 원장은 이번 강의에서 유럽 CE 인증 획득 후 국내외에서 좋은 평가를 받고 있는 로리앙 필러를 활용해 입술 필러 디자인 트렌드, 입술 부위 혈관 특징, 제품의 특징, 시술 방법 등을 소개했다. 윤 원장이 보여준 시술 동영상과 경과 사진에서는 입술 라인이 선명하게 잡히고 자연스러운 볼륨감이 생기는 등 제품의 우수한 효과를 확인할 수 있었으며 이에 따라 얼굴이 작고 어려 보이는 효과까지 있어 청중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윤성재 원장은 이번 학술대회에서 로리앙 필러를 활용한 입술 필러시술효과를 생생하게 전달함으로써 청중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윤성재 원장은 “최근 국내에서도 입술 필러 수요가 늘어나는 추세인 만큼 동양인 여성 입술에 적합한 시술법을 제안했다”며 “무엇보다 입술처럼 민감하면서 촉감이 중요한 부위에는 안전성이 검증된 필러를 사용해 부작용이 발생하지 않게 주의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강조했다. 이어 “특히 로리앙 필러는 응집력이 좋고 깨끗하며 시술자가 의도한 대로 만족스러운 결과가 나오는 예측 가능한 필러로 입술에 최적화됐다”고 덧붙였다.

한편 로리앙 필러는 히알루론산을 최초로 국내에 소개한 윤석준 대표가 설립한 중헌제약에서 제조한 프리미엄 HA 필러로 20년 이상 HA 제품을 연구해온 노하우를 통해 완성됐다. 다년간의 연구 끝에 개발한 독자적인 제조 기술을 토대로 엄격한 제조공정을 통해 만들어낸 안전한 제품으로 우리나라는 물론 유럽, 남미 등에서도 제품의 우수성을 인정받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