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큐브, 봄여름맞이 새 컬러 2종 출시…소비자 선택 폭↑
아큐브, 봄여름맞이 새 컬러 2종 출시…소비자 선택 폭↑
  • 장인선 기자 (insun@k-health.com)
  • 승인 2021.05.07 15: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원데이 아큐브 디파인’ 프레쉬 라인에
프레쉬 블루·그레이즐 추가로 선봬
아큐브가 봄여름을 맞아 원데이 아큐브 디파인의 새로운 컬러 2종을 출시했다.

한국존슨앤드존슨 비젼 콘택트렌즈 브랜드 아큐브가 봄여름을 맞아 ‘원데이 아큐브 디파인’의 새로운 컬러 2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원데이 아큐브 디파인은 1일 착용 컬러렌즈로 지난해 12월 디자이너가 직접 그린 핸드드로잉 패턴을 적용한 ‘프레쉬’ 라인을 출시, 프레쉬 로즈와 프레쉬 허니 컬러를 선보인 바 있다. 여기에 봄여름에 맞는 시원하고 상쾌한 느낌의 컬러 ‘프레쉬 블루’와 ‘프레쉬 그레이즐’ 2종을 추가한 것. 

새롭게 출시된 프레쉬 블루와 프레쉬 그레이즐의 착용 사진.

먼저 ‘프레쉬블루’는 스카이 블루 컬러로 눈동자를 푸른비층로 물들인 듯한 신비로운 분위기를 주며 모던 그레이에 케러멜 브라운 컬러가 섞인 프레쉬 그레이즐은 한층 세련된 눈빛을 연출해준다.

한국존슨앤드존슨 비젼 아큐브 마케팅팀 채유경 상무는 “원데이 아큐브 디파인 프레쉬 라인에 대한 고객들의 뜨거운 호응에 힘입어 트렌디한 색감을 반영한 컬러를 추가로 출시하게 된 것”이라며 “날씨가 더워짐에 따라 보다 상쾌하고 시원한 색상의 컬러렌즈를 원하는 소비자들에게 큰 만족감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아큐브는 신제품 출시와 더불어 ‘마이아큐브’ 앱 내 가상 체험존 ‘마이뷰티미러®’에서 ‘원데이 아큐브 디파인’의 모든 컬러를 체험해 볼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마이뷰티미러’로 신제품을 가상 체험한 고객 및 ‘마이아큐브’ 앱을 통해 제품을 구입한 고객 등을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제품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아큐브 공식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 ‘마이아큐브®’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