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절기 면역력 관리…‘아연’도 챙기세요!
환절기 면역력 관리…‘아연’도 챙기세요!
  • 장인선 기자 (insun@k-health.com)
  • 승인 2021.05.04 13: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니베라 ‘아레지오 플러스’ 선봬
유니베라가 환절기 면역력 관리를 돕는 아연 건강기능식품 ‘아레지오 플러스’를 선보인다. 

큰 일교차로 면역력이 떨어지기 쉬운 시기, 유니베라가 아연 건강기능식품 ‘아레지오 플러스’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유니베라는 “​외적인 변화에 민감한 분들은 환절기 건강문제로 더 고생스럽다”며 “이 시기는 면역력 유지가 더욱 중요한 만큼 정상적인 면역기능에 도움을 주는 아연에 주목, 이번 제품을 출시했다”고 전했다.

​아연은 RNA, DNA와 같은 핵산의 합성에 관여해 정상적인 면역기능과 세포분열을 돕는 영양소다. 아연이 부족해지면 정상적인 면역기능 저하와 세포 증식 저하를 일으킬 수 있다.

특히 유니베라에 따르면 ‘아레지오 플러스’는 체내에서 흡수가 용이한 프리미엄 글루콘산 아연을 사용했다. 1일 섭취량 기준으로 8.5mg이며 기준치를 100% 채웠다. 이밖에도 알로에, 다래, 천궁, 울금 등 꼼꼼하게 엄선한 부원료를 함유했다.

유니베라 관계자는 “아레지오 플러스는 레몬-라임의 상큼한 맛으로 하루 2포 섭취하는 분말 타입의 제품”이라며 “환절기 간편하게 건강을 관리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 ​제품은 가까운 대리점 유피 또는 유니베라 멤버스몰 (www.uvmembers.com)에서 구입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