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벨영, 4년 연속 안전브랜드 대상 수상
라벨영, 4년 연속 안전브랜드 대상 수상
  • 김보람 기자 (rambo502@k-health.com)
  • 승인 2021.04.23 09: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5일 ‘제10회 코리아 탑 브랜드 어워드(Korea Top Brand Awards)'에서 라벨영이 4년 연속으로 안전브랜드상을 받았다.

라벨영이 15일 서울 밀레니엄힐튼호텔에서 열린 ‘제10회 코리아 탑 브랜드 어워드(Korea Top Brand Awards)'에서 4년 연속 안전브랜드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한국언론인협회가 주최하고 한국지속경영평가원이 주관하는 ‘코리아 탑 브랜드 어워드(Korea Top Brand Awards)’는 매년 각 브랜드가 추구하는 가치를 분야별로 나눈 후 브랜드 경영전략, 시스템, 관리, 경영성과를 엄정하게 평가해 최고의 브랜드를 선정한다.

라벨영은 2018년부터 2021년까지 4년 연속으로 산업, 제품, 고객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하는 브랜드에 수여하는 ‘안전브랜드상’을 수상했다. 라벨영 마케팅팀 최빛나래 팀장이 김화영 대표이사를 대신해 대리수상했다.

라벨영은 ‘자연을 노래하는 피부’라는 모토에 걸맞게 제품을 출시하기 위해 엄격한 기준을 세우고 꾸준히 노력해온 점을 인정받았다. 특히 고객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생각해 제품 수령 3개월 내 고객 불만 발생 시 100% 환불 또는 교환을 해주는 ‘쇼킹리콜제도’를 실시, 고객만족을 높이고 있다.

김화영 대표이사는 “라벨영이 4년 연속 안전브랜드 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한 것은 무엇보다 고객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고려해 제품을 개발해왔기 때문”이라며 “앞으로도 꾸준히 기업 가치관과 신념을 지켜 믿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을 선보일 것이니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