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병원홍보협회, 병원홍보 컨텐츠 강화 모색 자리 가져
한국병원홍보협회, 병원홍보 컨텐츠 강화 모색 자리 가져
  • 이보람 기자 (boram@k-health.com)
  • 승인 2014.12.15 10: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 주요 병원 홍보 담당자들이 한자리에 모여 컨텐츠를 강화한 병원 홍보 방안에 대해 논의하는 자리를 가졌다.

한국병원홍보협회는 지난 12일 가천대 길병원 암센터 11층 가천홀에서 2014년도 하반기 세미나를 개최했다. 이번 세미나는 ‘병원홍보,당신의 컨텐츠에 힘을 실어라’라는 주제로 진행됐다.

연좌로는 ▲경기대학교 이규정 교수 '병원홍보, 스토리텔링으로 말하라' ▲가천대학교 이희성 교수 '효과적인 홍보를 위한 광고트렌드 읽기' ▲ 조선일보 김철중 의학전문기자 '의학전문기자가 말하는 병원홍보' 등이 나섰다.

 

이미정 회장은 “병원홍보의 재료인 컨텐츠를 어떻게 가공하여 재생산할까 하는 고민은 홍보인 모두가 항상 가지고 있는 숙제이다”라며 “병원홍보 실무에 적용 가능한 컨텐츠를 강화하는 기술과 노하우를 공유하기 위해 이번 세미나를 준비했다”고 밝혔다.

한편 강연 후 이어진 정기총회에서는 순천향대학교서울병원 이미종 홍보팀장이 차기 회장으로 가톨릭대학교 성빈센트병원 조성준 팀장이 부회장으로 각각 선임됐다.

한편 한국병원홍보협회는 병원 홍보 담당자의 직무능력을 향상하고 회원병원간의 유대강화 및 협력을 통해 의료계 발전에 기여하려는 목적으로 창립된 단체로 전국 200여 개 병원 약 700여 명의 회원이 활동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