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성공 기쁨, 올해도 이웃들과 함께
다이어트 성공 기쁨, 올해도 이웃들과 함께
  • 장인선 기자 (insun@k-health.com)
  • 승인 2022.01.15 10: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65mc, ‘제 6회 스페셜 커진옷 기부캠페인’ 기부식 개최
365mc가 제6회 스페셜 커진 옷 기부 캠페인을 통해 마련된 약 2만벌의 기부의류를 아름다운가게에 전달했다.

다이어트에 성공한 이들이 나눔까지 실천하는 ‘커진옷 기부캠페인’. 이를 통해 모인 의류 약 2만벌이 올해도 소외된 이웃들에게 따뜻한 선물이 될 전망이다. 

365mc는 최근  아름다운가게와 ‘제 6회 스페셜 커진옷 기부캠페인’으로 모인 기부 의류 1만9954벌의 전달식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전달식은 코로나19 상황을 감안해 비대면으로 진행됐다. 

커진 옷 기부 캠페인은 365mc가 2015년부터 아름다운가게와 함께 하고 있는 대표적인 사회공헌 캠페인이다. 365mc의 비만치료로 다이어트에 성공한 고객들이 더 이상 몸에 맞지 않는 커진 옷을 기부하는 캠페인으로 노력의 결과로 얻어낸 다이어트 성공의 기쁨을 이웃들과 함께 나눌 수 있도록 기획됐다. 

이번에 기부된 옷은 지난해 11월부터 약 한 달간 서울, 인천, 대전, 부산 지방흡입 병원을 포함해 총 18개 365mc 네트워크의 고객과 더불어 가족과 친구까지 동참해 총 1만9954벌이 모였다. 기부 옷은 아름다운가게를 통해 소외계층 지원사업에 뜻 깊게 사용될 예정이다.  

365mc 대표원장협의회 김하진 회장은 “매해 고객들의 다이어트 성공으로 커진 옷을 기부하며 이어온 귀한 나눔의 가치를 앞으로도 널리 확산 할 수 있도록 사회공헌 활동을 지속해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아름다운가게 김하나 나눔문화국 국장은  “이번 캠페인에 참여해 따뜻한 마음을 전달주신 365mc고객분들께 깊이 감사드리며, 따뜻한 마음이 우리 주변의 소외 이웃들에게 잘 전달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365mc는 ‘온 세상에 사랑과 나눔’이라는 비전을 갖고 다양한 기부활동을 실천하고 이익의 10%를 사회에 환원하고 있다.  2022년 현재 누적 기부 총액은 34억원을 돌파했다. 이밖에 플로깅과 백신접종독려 캠페인 등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대한민국을 선도하는 의료기관으로서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